[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BC카드는 BC바로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각종 멤버십 구독료 최대 100% 적립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대상 카드상품은 'BC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용카드'다. 해당 카드로 OTT(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쇼핑(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멤버십), 스트리밍(멜론·지니뮤직) 서비스 관련 멤버십 구독료 결제 시 1년 동안 카드상품 기본 30% 페이북머니 적립에 추가로 7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직전 6개월 간 BC바로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오는 9월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매달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구독 와 상관 없이 매달 1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된 순서대로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페이북머니는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제공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페이북 간편결제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연동 계좌 입금 또는 제휴 ATM 인출도 가능하다. 고객은 멤버십 구독료 결제 당일 페이북 앱을 통해 발송되는 안내사항에 따라 추가 적립 페이북머니를 지급받으면 된다.
BC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원이다.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 최대 1.5%를 한도 없이 페이북머니로 기본 적립해준다. 영화관, OTT, 스트리밍 등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생활(주유, 통신비, 학원비, 관리비, 서점 등) 업종 이용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조명식 BC카드 상무는 "BC바로카드는 페이북과 함께 모바일 중심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BC바로카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BC카드] 2023.09.0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