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BC카드는 대구시, 대구은행과 대구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구로페이 QR결제' 활성화 행사를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대구로페이는 대구은행 모바일 앱(iM)에서 대구지역에 거주하는 만 14세 이상 주민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한 무기명 충전식 선불 모바일 카드다.
BC카드는 대구은행과 오는 9월3일까지 진행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통해 '대구로페이 QR코드 결제' 활성화 목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마이태그 후 치맥 행사장 내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이 현장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000원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1인 1매로 선착순 3000명에 준다.
공공배달 앱인 대구로를 통해 치맥ZONE 픽업·포장을 주문하고 BC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2500명에게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치킨·찜닭 카테고리 내 주문 시 배달팁 최대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BC QR 결제 서비스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이용 가능해 상권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대구 전 지역에서 빠르게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QR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프라 보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c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