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동구는 '동구동락 축제' 프리마켓에 참여할 판매자를 이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리마켓은 축제 방문객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청년 및 소상공인 상품과 서비스 등 판매 홍보 기회를 통해 동구 관광자원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확산시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전 동구는 '동구동락 축제' 프리마켓에 참여할 판매자를 이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자료=대전 동구] 2023.09.01 jongwon3454@newspim.com |
모집 분야는 '도심 속 낭만 여행'이라는 주제에 맞는 판매셀러와 체험셀러 등으로 대전시에 거주하는 청년과 지역 주민, 문화예술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구는 여행이라는 주제에 맞는 제품 판매자를 우대해 총 30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오는 20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동구 관광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대전 동구동樂 축제와 연계해 지역 내 소상공인, 문화예술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 프리마켓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3 대전 동구동락 축제'는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소제동 대동천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