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청년 꿈 지원 프로젝트인 '꿈꾸는 100일' 프로젝트 당첨자 3명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앞서 '100일 만에 이룰 수 있는 나의 꿈'을 주제로 사연을 공모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의류, 골프,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당첨자를 선발했다. 웨딩드레스를 활용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액세서리 제작, 스크린골프장 폐 천을 활용한 골프 용품 제작, 직장생활 중 음원 발매 꿈을 꾸는 청년 등이 선발됐다.
애큐온저축은행은 당첨된 3명에게 '머니쪼개기' 상품을 활용해 꿈 지원금 5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각 분야 전문가 코칭도 제공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들 인터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의 다양한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큐온저축은행 머니쪼개기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애큐온모바일자유예금을 보유한 고객이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대 5개까지 계좌를 분리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별다른 조건 없이 최대 3000만 원까지 연 3.2% 금리가 적용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애큐온저축은행] 2023.06.2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