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마켓·체험 분야 조치원과 복숭아 콘텐츠
[세종=뉴스핌] 홍근진 기자 = 세종시문화재단이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조치원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인 제21회 조치원복숭아축제에 참여할 부스 운영자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복숭아축제 부스 운영자 공모 홍보물.[사진=세종시문화재단] 2023.06.15 goongeen@newspim.com |
이번 축제는 문화재단이 주관해 운영하고 복숭아 품평회·물놀이·드론쇼·블랙이글스 에어쇼 등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관광축제 프로그램으로 준비되고 있다.
부스 운영자 공모는 조치원복숭아축제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기고 시민들이 직접 운영진으로 참여하는 등 축제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신청자격은 세종시 소재 단체 또는 개인사업자로 조치원과 복숭아를 콘텐츠에 담을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해야 한다. 유료판매를 계획하면 축제 전까지 세종시 여민전 가맹점으로 등록을 해야한다.
공모 신청방법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디저트·카페, 마켓·체험 등 희망분야를 선택해 이메일로 오는 2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문화재단은 참신함·품목·금액·실행가능성 등을 평가해 다음달 3일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되면 부스운영을 위한 제반시설을 지원받는다.
goonge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