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가 1일 '2023년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스마일게이트 RPG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스트아크에서 진행한 것으로, 총상금 5500만원을 걸고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공모전은 지난 4월 12일부터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됐다. 예선에는 10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수상의 영예는 각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52명에게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칭호 '23년 최고의 금손'이 지급됐으며, '로스트아크 PC 주변기기 패키지', '모코코 미니 피규어 세트' 등 로스트아크 굿즈도 증정된다.
스마일게이트 RPG가 '2023년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
스마일게이트 RPG는 2020년부터 아트 공모전을 개최하며, 로스트아크와 모험가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의미를 실현하고 있다. 수상작 중 일부는 게임 내 아이템으로 제작되어 플레이어들에게 선물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내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는 "매년 많은 관심과 함께 공모전에 참여해 주시는 모험가님들 덕분에 로스트아크가 한걸음 더 발전할 수 있는 좋은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올해도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들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개발진 모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