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베이지·그린·퍼플' 4종 구성
항산화 및 피부 진정 등 피부 케어 효과 극대화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이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의 1차 론칭 제품 여성용 선팩트를 자사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헬로힐리오는 앳홈의 첫 자체 개발 화장품이다. 힐리오는 그리스어로 '태양'이라는 뜻으로 브랜드명은 태양을 마주하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뜻한다.
헬로힐리오는 연령과 성별, 컨디션 등 피부타입별 맞춤 프리미엄 선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성용 선팩트 또한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베이지·그린·퍼플의 4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베이지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요철과 잡티 커버, 그린은 청아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톤 밸런싱, 퍼플은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광채 효과가 주요한 기능으로 피부 고민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
헬로힐리오 이미지. [사진=헬로힐리오] |
헬로힐리오는 피부 커버 및 피부 표현뿐 아니라 독점 효능 원료 사용으로 항산화 및 피부 진정 등 피부 케어 효과도 극대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발아 5일차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과 자외선 케어, 진정 효과 등이 뛰어난 7가지 성분을 캡슐레이션 공법화한 유브이 프로7 등이 헬로힐리오만의 유효 원료로 적용됐다.
앳홈은 여성용 선팩트에 이어 헬로힐리오 남성용 선크림과 여성용 클렌징시트도 5월 중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피부 노화 및 손상을 막는 데 있어 선케어 제품을 잘 바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는데도 많은 분들이 이 점을 놓치고 있다"며 "자외선 차단을 넘어 원하는 피부 표현 및 피부 케어가 가능한 헬로힐리오 선팩트로 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손쉽게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