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1억원 적립금 나눠줘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GS샵은 5월 한 달간 총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GS샵이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 행사다.
GS샵 '혜자로운 상상초월' 특집.[사진=GS리테일] |
올해 간판 행사는 '10억 적립금'으로 5월 1~10일 10억 원의 적립금을 매일 1억 원씩 증정한다. 매일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1억 원의 적립금을 나눠주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5월 1일 하루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1만 명이면 적립금 1억 원을 1만 명이 1만 원씩 나눠 받게 된다. 적립금 행사는 매일 자동으로 중복 적용된다.
11일부터 31일 사이에는 참치세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GS샵 TV홈쇼핑, 데이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어느 채널이든 사은품 증정 대상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동원참치 스탠다드 15캔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종근당, 스케쳐스, 메디큐브 등 GS샵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브랜드 릴레이 쇼 행사도 진행된다.
김은정 GS샵 마케팅부문장은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역대 최고 수준의 적립금 행사와 생필품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