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이번 달부터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마다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의 정기할인은 12일과 26일이며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300매 한정으로 발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장바구니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금액 2만원 이상 시 사용이 가능하다.
진안군청 전경[사진=뉴스핌DB] 2023.04.11 lbs0964@newspim.com |
이달부터 진행되는 정기행사는 6월말까지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진행된다.
정기 라이브커머스는 26일부터 진행하며, 진안고원몰 인기 판매품목인 '안가네 친정식품'의 하수오 청국장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진안군 지역업체인 아리홀딩스를 통해 진행하는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로 안가네 친정식품 대표(안순덕)와 진안군 '꿈꾸는 청년 농부'의 농업인 쇼호스트가 함께 출연해 안가네 친정식품 청국장의 특징과 성분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할인행사 기간 중 쌀, 김치, 된장, 청국장, 젓갈, 돈까스 등은 물론 토마토, 사과, 꿀, 홍삼, 오미자청, 생강청, 사과즙과 ABC주스 등이 가장 잘 팔린다"며 "최근 올라온 신상품인 다이어트 볶음밥, 수삼 등을 구매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