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5% 할인가에 제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김장철을 맞아 유기농 절임 배추와 김장김치, 김장세트 사전 예약 기획전을 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가는 김장 재료들을 최대 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사전 예약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김치 제품은 생산지에서 바로 공급받은 신선한 배추다. 영양과 기능 면에서 뛰어난 토종 품종만을 엄선하는 올가홀씨드(ORGA Whole Seed) 품종인 유기농 '휘파람 골드' 배추가 대표적이다.
[자료= 풀무원] |
해남산 배추를 수확 후 3일 내로 절여 신선도에 더욱 신경 쓴 극신선 절임 배추도 마련했다.
이번 올가 김장 사전 예약 기획전에서는 산지에서 직송된 절임 배추(3종)과 김장세트(4종), 휘파람 골드 배추로 담근 김치(7종), 포장김치(5종), 김장 부재료 등 총 22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손쉽게 김장이 가능한 김장세트도 선보인다.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절임배추(10kg/5kg)와 갖가지 국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김칫소(4.5kg/2kg)로 구성되어 있어 배추에 양념을 버무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김장을 완성할 수 있다.
한동희 올가홀푸드 한동희 신선식품팀장은 "김장철을 맞아 품질이 뛰어난 원재료를 사용하고 올가만의 김장 시즌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김장 채소 할인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