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비전 에이아이 ▲스피치 에이아이 ▲랭귀지 에이아이 ▲어플라이드 에이아이 리서치 ▲금융 에이아이 ▲에이아이 엔지니어링 ▲게임 엔진 개발 ▲게임 개발(라이브 아이피 부문) ▲게임 개발(신규 아이피 부문) ▲모바일 앱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기획 ▲개발 관리 ▲게임 큐에이 ▲게임 사업 ▲이에스지 경영전략 ▲인사 등 17개 부문이다.
접수는 다음달 12일 오후 2시까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및 직무능력평가 ▲1·2차 면접 ▲채용 검진 순이다. 최종 합격자는 2023년도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는 올해부터 코딩테스트 직무를 확대한다. 코딩테스트는 ▲비전 에이아이 ▲스피치 에이아이 ▲랭귀지 에이아이 ▲어플라이드 에이아이 리서치 ▲금융 에이아이 ▲에이아이 엔지니어링 ▲게임 엔진 개발 ▲게임 개발(라이브 아이피 부문) ▲게임 개발(신규 아이피 부문) ▲모바일 앱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등 11개 부문에서 시행하며 다음달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지원자 편의를 고려해 인적성 검사 및 직무능력평가 전형도 온라인으로 전면 전환한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5일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같은달 7일에는 메타버스 직무설명회도 열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