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안무가 허니제이가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박재범과 함께 하게 된 허니제이 [사진=모어비전] 2022.05.11 digibobos@newspim.com |
이어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며 임신 소식을 추가로 전했다.
허니제이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라며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또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 것"이라며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허니제이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 지난해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