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쿠팡플레이에서 700만 관객을 모은 이순신 장군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을 공개한다.
'한산: 용의 출현'이 29일 저녁 8시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OTT 서비스 최초로 독점 공개된다. 동시에 쿠팡 측은 미공개 스틸을 대방출했다.
[사진=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개봉 5주차를 넘긴 시점에도 올 여름 개봉한쟁쟁한 기대작들 가운데 당당히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쿠팡플레이가 전한 미공개 스틸에서는 '한산: 용의 출현' 주요 배우진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 그리고 웅장한 해상 전투를 앞둔 캐릭터들의 치열한 면면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배우 박해일이 연기한 '이순신 장군' 2종 스틸에서는 왜군에 의해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한 그의 묵직한 긴장감을 전한다. 배우 변요한이 분한 왜군 장수 '와키자카'의 패기 넘치면서도 서슬 퍼런 모습, 배우 안성기가 맡은 수군향도 '어영담'의 믿음직하고 지혜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
[사진=쿠팡플레이] |
배우 손현주가 맡은 경상우수사 '원균'의 모습에서는 베테랑 배우의 노련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배우 김성규가연기한 항왜군사 '준사' 스틸에서는 조선과 왜군 사이의 날카로운 신경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옥택연이 분한 탐망꾼 '임준영'의 비장한 모습에서는 정의감 넘치는 캐릭터 연기에 대해 흥미를 돋운다.
쿠팡플레이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29일 저녁 8시부터, 쿠팡플레이 독점 공개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