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17일 신규 고대 던전 '흑룡교 변이연구소'를 공개했다.
흑룡교 변이연구소는 수감 중 사라진 청연과 청설의 행방을 쫓아 도착하게 되는 던전 콘텐츠로, 천목목걸이·천목장갑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탁기를 두른 변이체를 처치한 후 보스 몬스터 '독설'과 '악연'을 동시에 공략해야 한다. 디버프(Debuff, 약화효과) 중첩 시 감염체로 변이되는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블소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의 정석 챕터2' 이벤트를 진행한다. 흑룡교 변이연구소를 포함해 다양한 공략과 팁을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작성하면, 베스트 공략상·센스상 등에 선정된 이용자에게 소울의 정석 챕터2 일타 환단·소울의 정석 센스 환단 등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엔씨소프트] |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소울패스 천목 시즌3'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다음 달 14일까지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섬광의 휘석 상자·홍문 육성 보석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블소는 '환영무기 대방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달 14일까지 게임 내 신석샵에서 환영 무기 교환권을 500신석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 교환권으로 각 직업에 맞는 환영 무기를 교환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