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구명조끼 입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동해해양경찰서 홍보팀이 제작한 구명조끼 입기 영상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영상물은 홍덕표 동해해경 홍보계장을 비롯해 심슬기 경장, 장형원 경장이 출연해 유명 가수의 노랫말을 "구명조끼 입기 어때"로 개사해 제작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구명조끼 입기 어때" 영상물에 출연한 동해해양경찰서 심슬기 경장과 장형원 경장.[사진=삼봉TV 영상 캪쳐] 2022.08.16 onemoregive@newspim.com |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동해지방해양경찰청 홍보대사인 개그우먼 김지민씨와 배우 하재숙씨도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구명조끼 입기 어때' 영상물은 동해해경 홍보계 직원들이 바다와 계곡에서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미있는 행동으로 구명조끼의 소중함을 알리고 있다.
동해해양경찰서 홍보계는 '구명조끼 입기 어때' 영상 제작에 앞서 방탄소년단의 '슈퍼참치'를 이용한 구명조끼 입기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동해해경과 관련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유투브 채널 '삼봉TV'에 업로드하고 있다. 삼봉TV를 통하면 동해해양경찰서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