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편의점·대형마트에서 판매 시작
[서울=뉴스핌] 신수용 인턴기자 = 제너시스BBQ는 제주맥주와 치킨과 잘어울리는 맥주 '치얼스'(Chieers)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치얼스'는 치킨의 고소한 맛은 배가시키고 기름진 맛을 잡아줄 수 있도록 치킨과의 궁합에 집중해 제작됐다. 열대과일의 상큼한 맛과 향이 치킨의 고소함과 어우러져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서울=BBQ] 치얼스 |
신제품은 '오늘 하루 수고한 나에게 주는 응원의 치맥'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치킨(Chiken)과 맥주(Beer)를 결합한 치얼스(Chieers)라는 직관적인 네이밍뿐만 아니라 치킨과의 건배(페어링)라는 의미와 스스로에 대한 응원을 의미하는 중의성을 담았다.
'치맥'을 위해 탄생한 페어링 맥주답게 가볍고 산뜻한 아로마 향이 더해져 음용 욕구를 더욱 돋운다. 제품은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4.1도의 에일 타입 맥주로 누구나 마시기 편하게 만들어졌다.
치얼스는 500ml 캔 맥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를 통해 선보인다. BBQ는 향후 직영점과 가맹점 입점으로 유통망 확장하고 특정 제품으로 대표되고 있지 않은 치맥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성장하는 국내 수제맥주 시장에서 향후에도 지속적인 협업 및 자체 생산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