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 가로수길점 열어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레이블씨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뷰티·라이프스타일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가로수길에 약 52㎡(16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10일 공식 오픈한다. 레이블씨는 제품 진열에 집중한 기존 화장품 매장들과 달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클린 뷰티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오롯이 전달하고자 고객들이 오감으로 자연을 느끼며 쇼핑할 수 있게 했다.
![]() |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레이블씨 가로수길점 [사진=삼성물산 패션]2021.09.09 shj1004@newspim.com |
깨끗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한다는 취지를 담은 레이블씨는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제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유럽, 북미 등 글로벌 주요 클린 뷰티 브랜드 20여개를 선별해 운영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있다.
레이블씨는 대표 브랜드인 '메종루이마리'를 비롯해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프랑스 자연주의 믹스앤매치 클린 뷰티 브랜드 '압솔루시옹' 등 글로벌 대표 친환경 브랜드를 판매한다.
한편 레이블씨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세럼, 바이탈 페이셜크림, 압솔루시옹 어딕션 페이스오일 등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크림, 필로우 미스트, 아르간오일, 아이세럼, 바이탈 페이셜크림, 마스크팩 등 클린 뷰티 5종 키트를 제공한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