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존쿡 델리미트는 "KPGA(한국남자프로골프) 투어의 이태희(OK저축은행),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김지현(한화큐셀), 장은수(애니체)와 미디어 프로로 활동 중인 박진이 프로 총 4명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후원계약을 체결한 KPGA 이태희. [사진= 존쿡 델리미트] |
이번 후원계약으로 네 명의 선수는 존쿡 델리미트 기업 및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이태희는 2004년 프로 입문, 매경오픈 대회 사상 첫 2연패(2019~~2020년 우승) 달성하며 KPGA 통산 4승을 기록중이다. 김지현은 KLPGA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이다. 두 선수 모두 KPGA, KLPGA 투어 대표 선수이며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뛰어난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프로골퍼 장은수는 2017년 KLPGA 신인왕을 수상한 바 있고, 박진이 프로는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KPGA와 KLPGA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존쿡 델리미트와 함께 2021시즌 건강하고 즐거운 투어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존쿡 델리미트는 1987년부터 정통 육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푸드 서비스 시장에 공급해 온 에쓰푸드의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