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리츠 소개부터 주문까지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대신증권이 리츠 전용 통합금융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국내외 리츠의 소개부터 상품 라인업, 투자정보, 주문까지 리츠 관련 금융서비스를 통합 지원하는 '대신 리츠 전용 통합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사진=대신증권 |
대신 리츠 전용 통합금융서비스는 리츠 투자를 처음 접하는 투자자들도 보다 쉽게 리츠를 이해하고 투자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츠의 개념과 특성 등 상품 소개는 물론 국내외 상장 리츠 라인업, 투자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까지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상장 리츠에 대해서는 청약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신증권에서 진행하는 공모 리츠 청약은 해당 서비스를 활용해 신청할 수 있다. 대신리츠 인사이트를 통해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의 부동산 전문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 국토교통부 리츠정보시스템 등 리츠 투자에 유용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대신 리츠 전용 통합금융서비스는 대신증권 MTS, HTS 그리고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MTS와 홈페이지에서는 메뉴에서 리츠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윤중식 정보화추진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쉽게 리츠를 접하고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라며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리츠 관련 서비스를 추가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