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영상 출연...'진진짜라' 작명 일화 소개도
"제일 애착가는 제품은 오뚜기 시작 이끈 '카레'"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함영준 오뚜기 회장이 장녀 함연지 씨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신제품에 대해 언급했다.
함 회장은 지난 8일 유튜브 '햄연지' 채널의 어버이날 특집 영상에 출연했다. 그는 함연지 씨가 오뚜기 제품을 활용해 만든 요리를 직접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함영준 오뚜기 회장이 장녀 함연지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깜짝 등장해 신제품 작명 일화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햄연지' 채널 영상 캡쳐] 2020.05.10 oneway@newspim.com |
함 회장은 영상에서 오뚜기 신제품에 대한 힌트를 언급했다. 그는 "굉장히 기분 좋게 생각하는 신제품이 있다"며 "제주도에 가서 돼지고기를 먹을 때 같이 먹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1000가지가 넘는 가정용 제품 중 가장 애정을 가진 제품으로 오뚜기의 시작을 이끈 '카레'를 꼽았다.
함 회장은 최근 출시한 제품 '진진짜라'의 작명 배경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유튜버 '엠브로'를 언급하며 "맛있는 음식에 대한 주문을 거는 것 처럼 보이게 하고자 이름을 붙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함 회장의 장녀 함연지 씨는 경영에는 참여하지 않고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계약을 맺고 유튜버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