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로 2분 30초...간식·술안주 활용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오뚜기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X.O. 슈마이는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딤섬 제품으로 고기, 새우 등의 주요 원물 비중을 높였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먹을 수 있도록 간편성을 높였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사진 = 오뚜기] 2020.04.02 oneway@newspim.com |
'X.O. 슈마이 새우&소라'는 새우와 함께 위소라가 들어있어 더욱 쫄깃한 맛이 특징으로 XO 소스와 향미유를 첨가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X.O. 슈마이 고기'는 큼직하게 썰은 고기와 다진고기, 채소를 넣어 빚어낸 딤섬으로 X.O. 소스와 버섯, 죽순을 넣어 식감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가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 안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촉촉한 정통 딤섬 슈마이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며 "풍부한 속 재료로 다채로운 식감을 살린 'X.O. 슈마이' 출시로 향후 프리미엄 딤섬 제품 시장이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