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는 18일 LS미래원에서 공직자 170여명을 대상으로 2019 프레젠테이션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각종 아이디어 발표 대회 등 프레젠테이션 기회가 많은 공직자들에게 전문가 강의를 통한 발표 노하우 및 슬라이드 작성 스킬을 배양해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실시됐다.
[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는 18일 LS미래원에서 공직자 170여명을 대상으로 2019 프레젠테이션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사진=안성시청] 2019.12.18 lsg0025@newspim.com |
이날 권혁준 전문 강사를 초청해 원고 작성 및 설계,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 행동 전략 등 슬라이드 작성부터 발표 기법까지 프레젠테이션 스킬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최문환 안성시장 권한대행은 "공직자 역량강화교육은 궁극적으로 시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민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이번 교육이 자기개발의 동기를 부여하고 스피치 능력 함양으로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안성시 공직자들이 시민들에게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아이디어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