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 미양면 미양농협은 지난 17일 2층 회의실에서 원로청년회 월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농협 안성시지부 김상수 지부장, 미양농협 김관섭 조합장, 미양농협 배석주 상무, 안성시 지역 내 원로청년회 지역별 회장단 9명이 참석했다.
[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 미양면 미양농협은 지난 17일 2층 회의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사진=안성농협시지부]2019.12.18 lsg0025@newspim.com |
원로청년회는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도모하며 나아가 지역사회봉사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월례회에서는 다음해 사업계획과 향후 추진 전략, 지역사회 기여 방법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로 진행됐다.
원로청년회는 △고삼농협 신순택 △대덕농협 김익수 △미양농협 이창범 △보개농협 이규영 △삼죽농협 오승환 △안성농협 하성산 △양성농협 정완수 △ 일죽농협 최성락 △ 안성원예농협 강영기 총 9명으로 구성돼 있다.
양성농협 정완수 안성시 원로청년회연합회장은 "올해도 추진 사업을 많이 구상했지만 아쉬운 점이 많다"며 "내년부터는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하고 봉사활동 등을 통해 행복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