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코란도 출고시 추첨 행사도 진행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쌍용자동차가 TV홈쇼핑 CJ오쇼핑에서 코란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란도는 내달 1일 CJ 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쌍용차 코란도가 CJ오쇼핑을 통해 안방으로 찾아간다. [사진 = 쌍용자동차] 2019.11.28 oneway@newspim.com |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이 주어진다. 또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180만원 상당)를 무상장착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잠실 시그니엘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 숙박권이 주어진다.
호텔 숙박권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코란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12월 24일 발표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쌍용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