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까지 신청...80명 선발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기아자동차가 하반기에도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내달 19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사진 = 기아자동차] |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반기 대비 주행 프로그램 및 교육 디테일을 강화했다.
먼저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복합 장애물 코너를 체험하는 ‘모터카나’ △인스트럭터가 동승해 1:1 레슨을 진행해주는 ‘코치 드라이빙’ 및 차량을 한계까지 조향해보는 ‘오버 스티어’ 체험 △핸들링, 브레이크, 코너링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하는 ‘복합 드라이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이를 통해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된다.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상반기보다 강화된 주행 프로그램들을 통해, 고객분들이 이번 서킷 챌린지에서 스팅어의 퍼포먼스를 더욱 강렬히 체험하고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약 80명이 선발되는 이번 모집은 내달 7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실시한다. 당첨 여부는 내달 11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