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 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의 여름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강렬한 광택감이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원이며 별도의 할인쿠폰 발급 없이 할인가 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BAT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글로 디바이스를 비롯 폴라베어 에디션 등을 선보였고 다양한 맛의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왔다”면서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는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외부에서 가열하는 히팅 기술을 적용했다. 가열하는 동안 담배가 탈 우려 없이 스틱이 온전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기존 연소 방식의 담배와 비교해 냄새가 덜 나고 재가 남지 않으며 청소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글로(glo) 프리미엄 컬렉션 3종. <사진=BAT코리아> |
hj03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