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벳이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SM타움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
[뉴스핌=이지은 기자] 레드벨벳 예리가 수능을 응시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16일 레드벨벳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아티움에서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곡 ‘피카부(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댄스 곡으로, 쿨한 사랑 방식을 가진 현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이날 예리는 이번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팀 활동이 먼저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번년도 수능을 안 보기로 결정을 했다. 학업보다는 활동에 집중을 하기로 했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예리는 “수능을 응시하지 않는다고 해서 대학 진학 생각이 없는 것은 아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열심히 공부해서 진학하려는 마음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벨벳의 정규 2집에는 타이틀곡 ‘피카부’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으며,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