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고객감사 이벤트와 안전운전 캠페인
[뉴스핌=김지유 기자] 한국도로공사가 정부경영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등급을 받은 기념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객감사 이벤트와 안전운전 캠페인을 연다.
6일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전국 8개 휴게소에서 고객감사 이벤트와 안전운전 캠페인을 개최한다.
행사 일정은 ▲7일 망향휴게소 ▲13일 평창(강릉)휴게소 ▲14일 서울만남의광장, 함안(순천)휴게소 ▲14일 오수(순천)휴게소 ▲20일 정읍(순천)휴게소 ▲18일 칠곡(부산방향)휴게소 순이다.
6일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전국 8개 휴게소에서 고객감사 이벤트와 안전운전 캠페인을 개최한다. <자료=도로공사> |
고객감사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캐릭터 인형, 휴게소 안 식음료 및 식당 할인쿠폰, 졸음방지껌, 얼음물을 비롯한 경품을 제공한다.
안전벨트 시뮬레이터 체험, 캐릭터 인형 뽑기, 졸음 방지 퀴즈를 비롯한 교통안전 캠페인도 실시한다.
운전자가 직접 안전운전 서약배너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리거나 안전운전 서약 인증샷을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캐릭터 인형, 목 베개, 휴게소 안 식음료 및 식당 할인쿠폰, 물병을 비롯한 경품이 증정된다.
황광철 한국도로공사 홍보실장은 "올해도 일자리 창출 등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경영성과를 내도록 힘쓰겠다"며 "장시간 운전 시에는 휴게소나 졸음쉼터에서 쉬어가는 등 안전운전 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