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누적 1,800명 청소년 후원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에 나섰다. NS홈쇼핑은 지난 23일 성남시 분당구청에서 분당구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과 진로 준비로 학비 부담이 커지는 시기의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NS홈쇼핑이 분당구청에 전달한 장학금은 총 5천만 원 규모로, 분당구 내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200명에게 전액 지급된다.

NS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분당구청과 협력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1,800명의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인재 육성에 기여해왔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상무는 "청소년들이 학업에 집중해야 할 중요한 시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미래 세대를 응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Yes, NS!'를 사회공헌 및 상생 지원 사업의 브랜딩 슬로건으로 삼고, 협력사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Your every step, with NS!'의 의미를 담은 'Yes, NS!'에는 지역사회와 미래 세대의 성장 여정에 동행하겠다는 NS홈쇼핑의 의지가 담겼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