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지난 13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비전홀에서 다문화 인재들을 위한 '2025 우리드림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우리드림스테이지'는 재단의 장학생과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이 지난 1년 간 쌓아온 성과를 나누는 의미 있는 행사로, 250여 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악, 판소리, 피아노 3중주, 댄스스포츠, 합창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과 특기 장학생의 협업 무대, 다문화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 공연, 대학 장학생들의 '다문화 포용성 향상' 팀 프로젝트 성과 발표 등을 통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따뜻한 연말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 한편에 마련된 홍보 부스에서는 재단의 장학, 교육, 복지, 소통 관련 주요 성과를 소개하며, 현장에서 진행된 가족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이벤트가 다문화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새롭게 단장한 우리은행 본점 지하 1층 'WOORI Great Lounge'와 은행 역사관 '우리1899'를 관람하고, '우리1899 사진관'을 이용하는 프로그램도 운영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관계자는 "이번 우리드림스테이지는 장학생들과 합창단이 서로의 성장을 확인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문화 미래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우리은행을 포함한 우리금융그룹이 공동으로 출연하여 설립한 다문화 가족 지원 공익재단으로, 전국 최대 규모의 다문화 학생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