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투썸 등 주요 프랜차이즈 아메리카노 파격 특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의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픽업 서비스에서 12월 한 달간 주차별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
|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먼저 7일까지 스타벅스 픽업 서비스 이용 시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금액 기준 2,350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어 8일부터 21일까지는 빽다방과 우지커피에서 픽업 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있는 12월 4주차와 5주차(22일~내년 1월 4일)는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파스쿠찌, 커피빈까지 참여 브랜드가 확대된다. 최대 2,95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앞선 이벤트에 참여했던 스타벅스와 빽다방, 우지커피 역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배민은 올해 4월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한 후 UI 개편과 마케팅 확대 등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픽업 지도뷰에 검색 기능을 추가해 지도에서 원하는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현 위치 기반 탐색 기능 개선과 함께 할인 정보 표시로 편의를 높였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픽업은 배달비가 들지 않아 업주 주문당 매출 증대에 유리하고 단골 확보에도 효과적"이라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기능 개선으로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