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가정 아동, 자립준비 청년, 결식 아동 지원 등 기부 사업 선택 투표
50만개 하트 모일 경우 최대 4억원 기부금 분배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 1일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 LOVE'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 1일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 LOVE'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사진=IBK기업은행]2025.12.01 dedanhi@newspim.com |
이번 캠페인은 IBK 카드앱을 통해 고객이 위기 가정 아동, 자립준비 청년, 결식 아동 지원 등 다양한 기부 사업 중 선택한 분야에 하트를 눌러 투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객이 하루 최대 3회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된 하트 수에 따라서 기업은행이 해당 기부처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업은행은 카드앱을 통해 총 50만 개 하트가 모일 경우 최대 4억 원의 기부금을 각 기부처의 득표 순위에 따라 분배할 계획이다. 최종 기부 결과는 캠페인 종료 후 카드앱을 통해 공개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만드는 기부 문화 확대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작은 참여가 모여 큰 사랑을 만들 수 있으니 많은 고객들의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IBK 카드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