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8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락앤락이 자사 공식 쇼핑몰 '락앤락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락앤락몰의 서비스와 쇼핑 환경을 고도화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 [사진=락앤락] |
락앤락 관계자는 "상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쇼핑몰 구조와 카테고리를 재정비하고,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편리한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며 "고객별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멤버십 기능을 강화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락앤락몰은 기획전, 이벤트, 추천상품 등을 고객의 행동 패턴에 따라 배치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으며, 고객의 쇼핑 활동을 분석해 관련 상품 추천, 맞춤형 콘텐츠, 신제품 소식, 핫딜 정보 등을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해 전반적인 쇼핑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인 카테고리는 보관, 조리, 주방, 야외·여행, 가전, 생활잡화 등 총 6개로, 락앤락의 주력 제품군을 보다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리틀럽', '마에스트로', '프리저핏', '메트로' 등 브랜드 카테고리도 찾을 수 있다.
락앤락은 기존 3단계였던 멤버십 등급을 4단계로 개편했다. 락앤락몰 회원 가입 즉시 브론즈 등급이 부여되며 5% 할인쿠폰과 웰컴포인트가 지급된다.
실버와 골드, 플래티넘 등 등급에 따라 구매액의 1~3% 포인트 적립, 2~4% 상시 할인, 생일 축하 10~20%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락앤락은 '멤버십 데이'를 신설해 매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품 추가 할인, 포인트 적립 등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락앤락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내달 1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게릴라 타임세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