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의 프리미엄 한우 제공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 강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이 한우 전문 단독 브랜드 '우화담'을 새롭게 선보이며 17일 온라인몰 NS몰에서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3인 세트'를 단독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상급 한우 부위를 엄선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품질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NS홈쇼핑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한우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 |
NS홈쇼핑 단독 브랜드 우화담 온라인 론칭. [사진=NS홈쇼핑 제공] |
'우화담'은 지난해 선보인 단독 쌀 브랜드 '맛있는 향진주'에 이은 NS홈쇼핑의 두 번째 단독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우리 한우, 화려한 꽃을 담다'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농업회사법인 ㈜순우리가 생산을 맡아 품질을 보증한다. 이번에 출시된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세트'는 등심, 채끝, 새우살, 살치살 등 한우 구이의 가장 맛있고 귀한 부위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4,700원 상당)을 증정하며, 2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13,900원 상당)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NS홈쇼핑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NS홈쇼핑 모바일사업본부 모바일상품1팀 박초롱 팀장은 "우화담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세트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을 만큼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며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진 요즘,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급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우화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