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지역명 OST 7종 테마 영상 선봬
지난 10일 이용자 피드백 반영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뱀파이어 콘셉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뱀피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T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OST 영상은 게임 내 지역명을 바탕으로 한 곡명으로 총 7종이 공개됐다. '뱀피르'의 메인 테마곡을 비롯해 '크르브나 네스트', '포에나리 네스트', '키셀 네스트'와 3종의 에픽던전인 '절망의 마을', '더럽혀진 지성소', '뱀의 왕좌' 테마곡이 포함됐다.
![]() |
넷마블은 신작 MMORPG '뱀피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T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이용자들은 게임 내 특색이 담긴 사운드 트랙을 통해 각 지역의 배경 음악과 다양한 던전의 테마 음악을 감상하며 '뱀피르'만의 독특한 콘셉트와 분위기를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뱀피르'는 지난 10일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어려움을 느꼈던 특정 퀘스트의 난이도를 조절하고 클래스 밸런스 조정, 편의성 개선 등을 진행했다.
'뱀피르'는 신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강화 주문서 상자, 아티팩트 강화석, 던전 마력 구슬 상자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다미르의 미션 이벤트'와 30만 골드, 스킬북 페이지 등을 제공하는 '강화의 길! 출석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