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 통해 모임 간편 참여, 회비 내역 확인
회비 내역 자동 분류, 모임 일정 알림톡 등 다양한 관리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NH올원뱅크에서 가족 및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NH올원모임 서비스'를 8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NH올원뱅크에서 가족 및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NH올원모임 서비스'를 8일 발표했다. [사진=NH농협은행]2025.08.08 dedanhi@newspim.com |
이 서비스는 NH올원뱅크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모바일 웹을 통해 모임에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회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임 전용 가상계좌를 통해 모임주가 변경되더라도 기존의 자동이체 거래가 유지되며, 회비 내역 자동 분류와 모임 일정 알림톡 발송 등 다양한 관리 기능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더치페이 기능과 농촌 숙박·체험, 플라워 서비스 등 모임의 특성에 맞춘 생활밀착형 서비스도 제공하여 모임 관리의 편리함을 더욱 향상시켰다.
NH올원모임 서비스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모임 전용 통장인 'NH올원모임통장' 개설 시 최대 연 2.5%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NH올원모임체크카드' 발급 시 국내·외 가맹점 결제 건에 대해 최대 0.3% 청구할인 혜택 또한 주어진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8월 8일부터 9월 1일까지 '모여봐요! 올원모임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모임을 개설하고 NH올원모임통장을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개 모임에 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총 116개 모임에 최대 100만원의 모임 지원금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강태영 은행장은 "NH올원모임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모임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더욱 쉽고 즐거워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올원뱅크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 금융 편의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