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 누적 2회 '카카오뱅크 스프레이', 3회시 '카카오뱅크 칭호'
매주 10명식 추첨해 '넥슨캐시 100만원'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카카오뱅크가 넥슨과 손잡고 7일 '슈퍼바이브'와 연계한 전사 제휴 상품을 발표하며 게임 산업으로의 파트너십을 확장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카카오뱅크가 넥슨과 손잡고 7일 '슈퍼바이브'와 연계한 전사 제휴 상품을 발표하며 게임 산업으로의 파트너십을 확장했다.[사진=카카오뱅크]2025.08.07 dedanhi@newspim.com |
이번 협력은 넥슨의 신작 PC게임 '슈퍼바이브'와 관련된 제휴로, 카카오뱅크의 금융 상품과 앱테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게임 속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저금통with슈퍼바이브' 기능을 통해 저축 횟수에 따라 최대 3만 5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첫 저금 시에는 '카카오뱅크 플레이어 카드'를 포함한 전용 아이템 4종과 함께 5만 명을 추첨해 '카카오페이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일부 혜택은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저축을 누적 2회 이행하면 '카카오뱅크 스프레이'가, 3회 저축 시에는 '카카오뱅크 칭호'를 제공받는다. 해당 제휴 상품은 9월 3일까지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9월 10일까지 저축에 참여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앱테크 서비스 2종은 9월 3일까지 28일간 운영된다. '응모하고 혜택받기with슈퍼바이브'는 응모만으로 참여 가능하며, 매주 1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각각 '넥슨캐시 10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보너스는 넥슨의 다양한 게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선택하고 혜택받기with슈퍼바이브'는 게임 관련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 '슈퍼바이브'의 게임 아이템인 '치즈냥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이 협력이 단순한 공동 마케팅을 넘어서 고객에게 즐거움과 유용성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라고 밝혔다. 앞으로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