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우마무스메 '유키노 비진'·'맨하탄 카페' 추가
한정 스토리 이벤트 및 서포트 카드 2종 업데이트
다음 달 7일 수원서 '3rd Anniversary 페스티벌' 개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했다.
21일,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캐릭터 '[차 과자와 눈의 요정] 유키노 비진'과 '[버들빛 밤] 맨하탄 카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캐릭터들은 스토리 이벤트 '어서 오세유! 아늑한 코미안'에 등장하며, 단골 화과자점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배경으로 특별한 의상을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고, 'SSR [고・패셔니스타!] 노스 플라이트' 등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
[사진=카카오게임즈] |
또한, 신규 서포트 카드로 'SSR [자그마한 웃음, 두 개] 위닝 티켓'과 'SSR [감사 감사! 흩날리는 벚꽃!!] 사쿠라 바쿠신 오'가 추가돼 육성 전략의 다양성이 한층 확대됐다. 더불어 '일본 더비 한정 미션', '야스다 기념 한정 미션' 등 각종 한정 미션도 함께 열려 보상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7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 '3rd Anniversary 페스티벌'을 개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경기 트레이닝 체험존, 시나리오 전시, 캐릭터 포토존, DIY 굿즈 제작존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운영되며, 퀴즈 이벤트, 룸 매치, 시상식, 3주년 기념 영상 상영 등 무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