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둔산 비경쟁 등산대회' 200명, '대둔산 하이킹' 50명 선착순 모집
[완주=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완주군이 내달 7~8일 열리는 대둔산 축제 프로그램인 '대둔산 비경쟁 등산대회'와 '대둔산 하이킹'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대둔산 비경쟁 등산대회'는 내달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인당 1만 원이며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
완주 대둔산 전경[사진=완주군]2025.05.16 gojongwin@newspim.com |
참가자들은 축제장에서 시작해 마천대에 이르는 코스를 따라 등산한다. 정상에서 인증을 받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대둔산 하이킹'은 '마천대 하이킹'과 '은하수 둘레길 트레킹'으로 나뉜다. '마천대 하이킹'은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총 50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면 케이블카를 타고 다양한 명소를 지나야 한다.
'은하수 둘레길 트레킹'을 통해 참가자들은 대둔산의 평탄한 트레킹 코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6월 7일부터 8일까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일자별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가능하며, 축제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추가 문의는 완주군청 관광체육과로 하면 된다.
한편, 올해 완주 대둔산 축제는 '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해 봐, 대둔산 모먼트!'라는 슬로건 아래 6월 7일부터 8일까지 대둔산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