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내 모바일 쿠폰 구매 서비스, 캐시백도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카카오뱅크가 29일 저금통 서비스에 '브랜드쿠폰 구매 및 캐시백 모으기' 기능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기념해 저금통 고객을 위한 '동전 넣고 랜덤캐시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카카오뱅크가 29일 저금통 서비스에 '브랜드쿠폰 구매 및 캐시백 모으기' 기능을 도입했다. [사진=카카오뱅크]2025.04.29 dedanhi@newspim.com |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잔돈을 최대 10만 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소액저축상품이다. 이번 개편으로 저금통을 통해 '브랜드쿠폰'을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브랜드쿠폰'은 카카오뱅크 앱 내에서 카페, 음식점, 편의점 등의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 즉시 캐시백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금통으로 모은 금액은 기존에는 '저금통 비우기' 기능을 통해 출금해야 추가 사용이 가능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브랜드쿠폰' 구매에 직접 활용할 수 있다. 저금통의 메인 화면에서 '쇼핑카트' 이모티콘 버튼을 누르거나 관리 페이지에서 '모은 돈으로 쿠폰 구매'를 선택하면 구매 가능한 '브랜드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저금통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5월 28일까지 100% 당첨되는 랜덤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저금통 잔액으로 '브랜드쿠폰'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00원의 추가 랜덤캐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측은 "저금통 서비스의 고객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저금통과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저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