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5월 23일까지,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100명 추첨
미술 전시회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 티켓 제공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22일 'IBK카드 컬처 시리즈' 이벤트를 발표했다.
![]()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 [사진=기업은행] |
IBK기업은행은 IBK 카드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7일부터 5월 23일까지 뮤지컬 '알라딘' VIP 좌석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IBK 카드앱에 신규 가입하고 개인신용·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 총 200매)에게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4월 21일부터 5월 9일까지는 미술 전시회 '모네에서 엔디워홀까지' 티켓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IBK 카드앱에 신규 가입 및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250명(1인 2매, 총 500매)에게 티켓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는 6월에는 다양한 인기 뮤지션이 출연하는 K-POP 콘서트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IBK카드 컬처 시리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BK 카드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카드 고객을 위한 리워드 강화를 위해 다양한 컬처 시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IBK 카드앱을 통해 감성을 충전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IBK 카드앱은 오픈 3개월 만에 가입자 수 40만명을 돌파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