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오에스피가 자사 브랜드 인디고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묘의 연령별 맞춤 사료 '인디고 에이지 뉴트리션' 7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아지용 4종과 고양이용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연령별로 필요한 맞춤 영양 성분을 포함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에스피에 따르면 강아지용 사료는 소화력 증진과 성장 지원을 위한 제품부터, 7세 이하 성견을 위한 심혈관 건강 강화, 7세 이상 노령견의 정서적 안정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까지 연령대별 맞춤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사료 영양 성분을 강화했으며, 반려동물의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 |
오에스피 인디고 에이디 뉴트리션 7종. [사진=오에스피] |
오에스피 관계자는 "연령별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개발했다"며 "영양과 가격의 균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에스피는 지난 2023년 12월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인디고를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K-푸드 열풍에 힘입어 동남아 시장에서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중국 및 미국 시장에서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