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까지 이벤트 진행...신용카드 결제계좌 변경 고객 중 추첨
1건 이상 변경·만원 이상 출금 고객에 스타벅스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계좌이동서비스로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한 고객에게 카드값 환급과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카드값 돌려받고 100% 커피 2잔' 이벤트를 3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계좌이동서비스는 고객의 전 금융기관 자동이체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은행의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계좌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앱 내 '혜택▷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카드값 최대 100만원 행운의 주인공은?!'에서 가능하다.
![]()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계좌이동서비스로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한 고객에게 카드값 환급과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카드값 돌려받고 100% 커피 2잔' 이벤트를 3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변경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출금된 카드값 합산 최대 100만원까지 고객 계좌로 환급해 준다.
또 1건 이상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하거나 계좌에서 1만원 이상 카드 출금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각 1잔씩 최대 2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SMS로 통지 예정이며 쿠폰은 우리WON뱅킹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흩어져 있는 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통합해 간편하게 관리하고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