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이드 '탐욕의 연회장'도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6일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영웅 '네반'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네반'은 전용 무기 '홀리파이크'를 사용하는 성기사로, 마법과 물리 공격을 혼합한 액션을 구사한다.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액티브: 에테리얼 웨이브', 연속 공격을 가하는 '액티브: 제미니 스파이럴', 신의 힘으로 육체를 강화하는 '액티브: 디바인 디센던트' 등 특색 있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탐욕의 연회장'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끝없는 배고픔의 저주에 걸린 새로운 보스 몬스터 '고르바스'에 맞서 싸울 수 있다.
넥슨이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영웅 '네반'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21일까지 전투 완수 시 AP 2배, 경험치 1.5배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25 골든타임 이벤트'를 통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종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20일까지는 '네반' 캐릭터 생성 시 '신성한 여정 레벨업 상자'를 지급하며, 레벨 달성에 따른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또한 오는 2월 27일까지는 15주년 기념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되어 30분 접속 시 '포장된 팝업북', '전용 장비 아바타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