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 럭키박스 추첨 증정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 'R.LUX(알럭스)'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은 1994년 영국에서 시작돼 30년 동안 독보적인 향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고품질의 원료와 독창적인 향,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센트 레이어링(Scent Layering)' 문화를 선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왔다.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
알럭스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수와 배스 앤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풍성하고 지속력 있는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레이어링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구매 혜택을 포함한 럭키박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럭키박스 제공 및 크림 박스 포장 서비스가 포함된다.
현재 알럭스는 로라 메르시에, 랑콤, 데코르테 등 이미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차별화된 럭셔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알럭스 관계자는 "30년 전통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럭셔리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확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