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는 오는 27일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모아나 2' 개봉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아나 2'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다.
[사진=CGV] |
먹거리로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간식 '소다맛 롱솜사탕'을 선보인다. 굿즈로는 모아나가 착용하는 심장목걸이를 형상화한 '모아나 2 심장목걸이 키링'을 만나볼 수 있다. 경첩을 열면 주인공인 모아나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 귀여운 캐릭터들이 물 위에 둥둥 떠다니는 '모아나 2 둥둥 마그넷'도 출시한다. '모아나 2'의 주인공인 모아나, 마우이, 그리고 귀여운 푸아, 헤이헤이가 안에서 둥둥 떠다니는 스탠드형 마그넷이다.
김수경 CJ CGV F&B사업팀장은 "'모아나 2' 개봉을 맞아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달달한 먹거리와 함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CGV] |
한편, CGV는 '안녕, 할부지', '슈퍼배드 4', '인사이드 아웃2' 등 개봉 콘텐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F&B상품 및 굿즈를 선보인 바 있다. 이 밖에, 짱구는 못말려,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등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