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시장 확대를 위해 인도네시아에 초도물량을 수주했다고 25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올해 인도네시아 '피티 키메라 플럭스(PT KIMERA FLUX)'사와 대리점 계약 체결을 한 바 있다. 피티 키메라 플럭스사는 인도네시아 내에서 오랜 기간 척추임플란트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업체다.
[로고=엘엔케이바이오메드] |
이번 초도물량 수주 품목은 엑셀픽스-XT, 엑셀픽스-XTP 등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이다. 엑셀픽스-XT는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보유하고 있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들 중 최초로 개발한 제품으로, 후방 삽입 높이확장형 추간체유합보형재로 최소침습수술(MIS)에 사용한다. '엑셀픽스-XTP'는 세계 최초 곡선형 형상과 기술로 특허를 보유한 높이확장형 측방 케이지 제품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내 의료진의 '엑셀픽스-XTP'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이 성사되었으며, 이번 초도물량 수주를 시작으로 향후 자사의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에 대한 수주 증가가 기대된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현재 동남아시아 시장 내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의료기기 시장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 판로 확대의 기회를 모색하겠다"며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선도기업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넘어 동남아시아 전반으로 제품 공급이 확대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