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KB차차차에서 금융 플랜에 맞춘 중고차 구매를 통해 '계획 있는 삼, 여유 있는 삶'을 즐기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더 여유로워진 일상 모습을 '할 일 없는 편'과 '안 봐도 되는 편' 등 총 2편으로 풀어냈다.
'할 일 없는 편'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는 여성이 선베드에 누워 KB차차차에서 생각한 예산을 입력하고 여유롭게 중고차를 구매하며 '매매 걱정' 할 일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안 봐도 되는 편'은 캠핑에 가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는 남성이 해먹에 누워 KB차차차에서 여유롭게 중고차를 구매 하며 '계획에도 없던 차'는 안봐도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KB차차차에서는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퀴즈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연다. 또 마이데이터 연결하는 신규 자산연결 완료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연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자산연결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로보킹 AI 올인원, LG 엑스붐 360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13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캐피탈] 2024.11.1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