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힙합 엔터테이너 역량 담아낸 'LOVE THAT SHXX' 선보여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차세대 여성 힙합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샘이 스페셜 싱글 'LOVE THAT SHXX'를 내놨다. 종합 뉴스 통신사 뉴스핌이 주최하는 싱어송라이터 경연대회 '히든스테이지'에 출전하여 본선에 올랐던 샘은 15일 청량하면서도 희망적인 음악으로 팬들과 만났다.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힙합 엔터테이너 샘. 2024.10.16 oks34@newspim.com |
'LOVE THAT SHXX'은 키치한 퍼커션과 부밍되는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 장르의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샘의 리드미컬한 랩이 어우러져 청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악동같은 천사가 인간들에게 장난스러운 경고를 하는 컨셉 아래 쓰여진 독특한 가사가 돋보이고, 증오가 가득한 세상에서 서로 미워하지 말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강렬한 음악과 비주얼로 새롭게 변신한 샘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하여 솔로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소화했다. 샘은 감춰졌던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며 힙합을 넘어 올라운드 K팝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해 냈다. 앞으로도 샘은 다채로운 색깔의 창작물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종합 예술형 아티스트로서 활동해 나갈 계획이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