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하이브IM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차원 소녀 '크산티아'의 비밀을 담고 있다. 천계의 재능을 지닌 천재로 불리는 그녀의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지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전투 모션이 눈길을 끈다.
게임의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크산티아'는 5성 어둠 속성 딜러 마법사로, 강력한 범위 마법으로 지역을 장악하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스킬인 '사건의 지평선'을 통해 적들을 지평선 중심부로 끌어당긴 뒤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광역 마법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은 공식 X(구 트위터)에 게재된 크산티아 영상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팀 기프트 카드 2만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의 공유 수가 8000건을 돌파할 경우,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아이템도 선사한다.
한편, 별이되어라2는 오는 4월 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브IM와 플린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동 전투 추가 및 전투 조작감을 개선하는 등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